티스토리 뷰

풋볼데이 라이브카드에 엄청난 GP를 쏟아부었는데.. 위시카드가 1장도 안나오는 바람에ㅠㅠ 마음 상해서 계속 안하고 있었답니다.

 

그동안 글도 꽤 올리고 나름 열심히 해보려고 했는데, 요즘 워낙 마음의 여유가 없다보니 계속 접속을 못했네요.

 

이번에 몇주만에 접속하니 주계정 부계정 모두 프로3부리그까지 떨어져 있네요ㅠㅠ 언제 다시 올라가죠;;;

 

더구나 팀덱 만들어놓은 팀이 다 레벨 제한에 걸려서 허접 덱으로밖에 못하니 리그를 치고 올라가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이번에 풋볼데이 이관되면서 정식서비스 한다고 아이템을 좀 줘서(선수선택권을 줘야지!!!!) 그나마 도움이 좀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하니까 좀 어렵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히려 장기간 접속하지 않았다가 복귀한 유저에게 뭔가 선물을 좀 줘야 다시 할 맛도 나고 그럴텐데요. 다른 게임들 보면 오래 접속 안하는 유저에게 리워드 제공한다고 푸쉬도 오고 그러던데..

 

네이버에서 하는 거니까 네이버 알람에라도 뜨면 저같은 유저들은 다시 시작하기 좀 쉬울텐데... 전혀 연락이 없어서 그냥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그나저나 풋볼데이 최대 장점이 하루에 잠깐잠깐만 해도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 오랜만에 하다보니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나네요ㅎㅎ 근데 뭐 워낙 GP가 없어서 당분간 뭘 하지도 못하겠네요.

 

상위리그에서도 GP모으기 너무 힘들었는데, 프로3부리그에서 시작하면서 GP모으기란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ㅠㅠ 이래서 다들 현질하나봐요ㅠㅠ

 

하지만! 제 게임인생 1원칙이 현질하지 않고 그냥 되는대로 하자니까 그렇게 하렵니다. 현질해서 레벨을 엄청 높이면 허무해진다고 하더군요ㅎㅎ 이게 뭐라고 현질까지 했냐라고..

 

암튼 조금씩 천천히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