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아침 메뉴는 뭐가 좋을까요..

 

역시 주말이 좋긴 좋네요. 마음의 부담도 없고.. 늦잠도 실컷 잘 수 있고..(하지만 전 오늘도 평소와 비슷하게 일어났네요;; 아니 일어나졌네요;)

 

와이프와 아이는 아직도 쿨쿨 자고 있네요. 요즘 아이가 너무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고 있어서 걱정이었는데.. 오늘은 푹 자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아이가 늦게 자는 건 아빠의 퇴근이 너무 늦어지는데.. 아빠 얼굴을 보겠다며 안자고 있어서이고 ㅠㅠ 너무 일찍 일어나는건 엄마아빠가 출근하면서 자는 아이를 추운 밖으로 데리고 나와서 할머니에게 데려다 주기 때문이죠ㅠㅠ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아이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요..

 

음.. 사설이 길었네요. 암튼 오늘은 주말이니까 아침은 제가 좀 하려고 하는데.. 뭐가 좋을까 고민이 되네요.

 

간단하게 하자면 식빵계란토스트 이게 제일 간단하면서 아이도 좋아하는 음식이지만, 빵보다는 밥이 더 건강에 좋지 않을까 생각도 되고;;

 

 

 

음.. 네이버 검색으로 찾은 주말 아침 메뉴 중에서 요리 문외한인 제가 할 수 있는(ㅎㅎㅎ) 걸 찾아보니

1. 식빵계란토스트

2. 사과계란피자(사과를 버터에 튀긴(?) 뒤에 계란을 풀고, 피자가루를 위에 뿌리기, 음.. 피자가루가 좀 느끼할 것 같으면 피자가루는 빼고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될 듯)

3. 바나나 핫케이크(밀가루없이 만들어 먹는 바나나 핫케이크, 아이가 너무 빵돌이라 걱정되는데, 이건 좀 괜찮을 듯 하네요. 근데 맛이 있으려나;)

4. 식빵팝콘(식빵을 잘라서 튀기기?)

5. 고구마 치즈스틱(이건 좀 난이도? 귀찮음지수?가 높을듯ㅎㅎ)

6. 식빵피자

 

으.. 이거 검색하니까 급 배고파지네요..

이러다가 야식으로 만들어먹는건 아닌지ㅎㅎ 내일 아침에 성공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