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찾아보려고 오늘 아침에 검색하고 나왔다가 허탕만 치고 돌아갔습니다.

 

이에 분을 이기지 못하고, 제가 직접 알아본 뒤에 포스팅을 합니다ㅎㅎㅎ

 

오늘 가족과 오붓하게 늦은 아침을 먹으려고 하는데 아이가 핫케이크를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모처럼 쉬는 날이라 아이에게 ok하고 사러 나오려는데, 그 시간이 9시 30분! 설마 문을 열었겠지 하면서도 미심쩍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을 검색해봤습니다.

 

▲ 정확히 검색하려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ㅇㅇ점이라고 검색하니 위 화면처럼 네이버에 오전 8시부터라고 떡하니 나와있더군요. 그래 블로그에서 말하는 것도 아니고 네이버 업체정보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이 오전 8시부터라고 나오니까 확실한거겠지 하고 나왔습니다만...

 

 

막상 가게 앞에 붙어있더군요.. 무슨 무슨 조례에 의거해서 오전 10시부터 영업한다고!!! 헉... 다시 집에 들어갔다가 나와야 하나, 아니면 아이한테 문 안열었으니 다른거나 먹자...라고 해야 하나.. 그럼 아이가 엄청 실망할텐데.. 고민하며 돌아오다가 다행히 작은 마트가 문을 열길래 거기가서 사왔습니다ㅎㅎ

 

평소에 검색할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당하고(?)보니 제가 만약에 어떤 업체 대표라면 이런 것부터 신경써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더군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야 뭐 대기업이니까 그렇지만, 작은 가게들은 인터넷에 영업시간이나 가는 길, 휴무일 같은걸 제대로 적어야 영업에 플러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끔 보면 가게나 업체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가 있는데, 들어가보면 본인 가게나 업체가 이러이러한 장점이 있다. 좋은 점이 이렇게 많다는 내용이 잔뜩있지만, 정작 연락처나 위치, 영업시간 등 소비자 입장에서 정말 알고 싶은 정보는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보가 있어도 위와 같이 잘못된 정보라면 더 문제겠지요)

 

작은 일이었지만, 제가 회사를 경영할 때 꼭 생각해보고 싶은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참, 가족과 핫케이크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