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 성경읽기 사이트가 많지만, 찾기 쉽고, 읽기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한 사이트는 많지 않습니다.

 

또, 예전에 만들어진 사이트 같은 경우에는 개역개정이 아닌 다른 버전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더군요.

 

그래서 온라인 성경읽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들 중에서 괜찮은 사이트 몇 곳을 찾아봤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가능하고 스마트폰에서도 성경읽기가 가능한 온라인 성경읽기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온라인 성경읽기 사이트 첫번째는 홀리넷입니다. 나름 꽤 오래된 사이트인데, 정비를 항상 잘해놓고 있는듯 하네요. 개역개정, 개역한글, 공동번역 등 한글성경 뿐 아니라, NIV, KJV 등 영문성경과 중국어성경 등도 같이 있습니다.

 

▲ 보기 참 깔끔한 화면입니다. 군더더기가 없네요. 글자가 좀 작아보이지만, 화면 오른쪽에 글자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서 크게도 볼 수 있답니다.

 

 

▲ 이렇게 NIV같은 영문 성경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물론 영문성경도 글자크기 조절 가능합니다.

 

▲ 온라인 성경읽기 두번째 사이트는 갓피아 성경입니다. 화면이나 UI가 세련된 느낌이네요. 이곳도 개역개정 등 한글 성경과 영어 성경이 모두 있습니다.

 

▲ 성경 읽기 화면은 마치 실제 성경화면과 같은 UI로 구성되어져 있네요. 특이한 점은 배경음악으로 찬송을 들으면서 온라인 성경읽기가 가능하다는 점이네요.

 

▲ 온라인 성경읽기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필사 기능도 제공합니다. 단, 회원가입해서 로그인을 해야 성경필사가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두꺼운 성경책을 무겁게 들고 다녀야 했는데, 이제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온라인 성경읽기가 가능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