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풋볼데이 정말 어렵네요. 망했습니다ㅠㅠ (아.. 나름 풋볼데이 히든이라고 자료 받아서 좀 해보려고 했는데ㅠ 히든이고 히든스탯이고 뭐고 의욕 제로상태;)

 

지난주 주말에 그동안 모은 풋볼데이 GP로 라이브카드에 도전했는데, 아니 꼭 라이브카드가 아니더라도 풋볼데이 바르셀로나 카드를 뽑아보려고 했는데 망했네요ㅠ (풋볼데이 바르셀로나 18덱 맞추기 마지막 발악)

 

나름 제 입장에서는 엄청 모은 GP를 다 투자해서 구천카를 뽑았는데, 라이브카드는 고사하고 바르셀로나 카드가 단 한장도 안나오더군요;; 내심 2장이 나와서 풋볼데이 바르셀로나 팀덱 18덱을 완성하리라.. 기대했는데..ㅠㅠ 어렵네요.

 

그냥 게임인데 이게 뭐라고 별로 하고 싶은 맘도 안생겨서 주말에 아예 버려두고 있다가.. 아쉬운 마음에 포스팅이나 남기려고 합니다. 여기 주계정은 그냥 기존에 완성했던 헤타페 팀덱 18덱으로 유지만 하면서 GP를 훨씬 더 많이 모아야겠네요ㅎㅎ

 

 

이번 주말에도 뭔 이벤트 하던데.. 그것도 구천카 까면 일정확률로 GP 주는거던데.. 그거나 할껄 그랬네요ㅎㅎ 부계정에는 170만 GP정도 있으니, 그건 이번 주말에 이벤트에나 써야겠습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 위시 카드(전 위시카드도 아니고 위시팀인데)가 가끔가다가는 좀 나와줘야 하는 재미가 있죠. 이건 뭐 몇 주째 똑같은 상황이니까 재미가 자꾸 반감되네요. 그나마 풋볼데이가 하루종일 붙잡고 있는 게임이 아니라 가끔 해도 무리없는 게임이라 그나마 이어서 하고 있지.. 실망이네요;;

 

근데 이거 포스팅하다가 찾아보니 그정도GP(200만 GP)로 구천카를 까면서 기대했던게 좀 터무니없었나 싶기도 하네요. 어떤 분들은 거의 천만GP로 룰렛돌리기 하시기도 하니까 (근데 어떤 분들은 몇십만 GP로도 위시카 득템했다는;; 역시 운이 없는건가;)

 

암튼 그냥 포스팅해보고 싶었습니다. 풋볼데이 좀 이벤트도 많이 하고, 선수선택권도 좀 뿌리고 좀 해줘요.. 의욕 상실함;; (나름 모아둔 풋볼데이 히든 자료 포스팅해야 하는데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