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풋볼데이 바르셀로다 팀덱 18덱을 맞추기 위해 지난주에 천카를 수백장 열었는데도.. 바르셀로나 선수가 한 명도 안나오는 바람에;; 좌절한 상태..

 

팀덱 18덱 맞출 때 까지는 천카만 주구창창 까는게 답이라고 하던데.. 그건 아무래도 약팀에 해당되는 얘기인것 같고.. 풋볼데이 바르셀로나나 풋볼데이 레알마드리드같은 강팀은 천카로는 백날해도 팀덱을 맞추기가 너무 어려운 것 같네요.

 

지금 현 상황은 제 주계정에 바르셀로나 선수는 총 12명 있는데, 지난번에 뭔 이벤트로 받은 선수 선택권이 4장(노말, 실버, 골드, 무제한 선택권) 있기 때문에 2명만! 단 2명만 나오면 되는 상황입니다.

 

마침 이번주 풋볼데이 라이브카드 목록 중에 바르셀로나 골키퍼 클라우디오 브라보 선수가 있기 때문에 라이브카드도 노릴 겸, 구천카에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지금 있는 바르셀로나팀 12명 중에 골키퍼가 2명 있어서.. 별로 좋은 선택은 아니란걸 알지만ㅠㅠ)

 

 

풋볼데이 바르셀로나 맞추기 위한 자금은... 위에 캡쳐 화면 보시면 지금 딱 200만GP 있습니다! 오늘 다 구천카로 다 써버릴 예정입니다ㅎㅎㅎ 200만 GP라고 해봤자, 구천카를  사면 220장 정도 밖에 안되는군요ㅠㅠ 그중에서 바르셀로나 카드가 2장, 아니 1장이라도 뜨면 정말 좋을텐데요ㅠㅠ

 

물론 지금 헤타페팀으로 팀덱 18덱을 맞춰놓긴 했지만, 리그를 올라갈 수록 약팀은 역시 힘에 부치네요. 그리고 골카의 위력도 크고.. 빨리 주력팀인 바르셀로나 팀덱 18덱을 맞추고 싶습니다.

 

그동안 자꾸 중복된 카드가 나와서 너무 아쉽네요. 피케 3장, 네이마르 2장, 수아레스 2장씩 있습니다ㅠㅠ 모두 골드카드로요ㅠㅠ 제발 지금 없는 카드로 딱 나와줬으면 합니다ㅎㅎ

 

열심히 카드 뽑아본 다음에 결과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행운이 있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