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투스에서 만든 액션퍼즐타운 게임! 이거 시간때우기용으로 아주 좋네요 ^^

 

액션퍼즐타운 집업그레이드 잘하고 계신가요? 액션퍼즐타운 집과 집업그레이드 모습 보여드리려고 일부러 몇 번을 다시 해서 캡쳐했습니다ㅎㅎ

 

액션퍼즐타운은 기본적으로 집을 업그레이드 해야 여러가지 혜택이 있으니까, 꼭 집 업그레이드를 우선적으로 하세요.

 

그럼, 오늘은 액션퍼즐타운 집과 집업그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자, 아쿠집에 보시면 느낌표가 떠 있죠? 아쿠집에 들어가봅니다. 아쿠 머리 위에도 느낌표가 있네요. 아쿠를 눌러주세요~

 

 

▲ 퀘스트가 있네요. 퀘스트 내용은 왕상하이 게임에서 큰 블록 30개 없애기와 재료 상자 5개 획득하기네요. 수락하고 나서, 열심히 왕상하이 게임을 해서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저도 열심히 퀘스트를 완료한 뒤에 보니 오른쪽 화면처럼 아쿠 머리 위에 금색 물음표가 뜨게 되네요. 클릭해볼까요?

 

▲ 그러면 퀘스트를 클리어했다고 나오면서 지지직 고물 티비를 선물로 주네요. 아쿠집에 가보면 선물로 받은 고물티비가 번쩍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액션퍼즐타운 집과 집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