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풋볼데이 부계정에서 모으는 팀은 토트넘이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손흥민 카드(비록 실버카드지만..)도 얻었고, 골드카드도 한장(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얻었기 때문에, 팬심 + 카드2장으로 시작했죠.

 

근데, 토트넘도 나름 메이저팀이라 그런지 카드가 정말 안모이는 겁니다..

 

11장에서 계속 정체기...(주계정의 바르셀로나도 11장 모았는데!!! 바르셀로나와 동급인건가;;)

 

그러다가 요즘 손흥민이 죽을 쑤고 있는데도 토트넘은 잘나가고 있는게 기분 상하기도 하고.. 토트넘 골드카드가 저 에릭센 한 장 밖에 없다는 얘기도 듣고 해서..

 

그냥 토트넘 카드를 없애버리고, K리그 전북이나 서울팀을 모으자! 라고 엊그제 충동적으로 결정했답니다;

 

 

<이건 나무위키에 있는 풋볼데이 골드카드 일람표.. 역시 세상엔 능력자가 많다;;>

 

근데 막상 K리그로 넘어오려니.. K리그는 더더욱 골드카드가 없고.. 전체 전력도 약한데다가.. 심지어 전북이나 서울은 카드도 잘 안모이더군요!!

 

그래서.. 지금 고민중입니다.. 골드카드 많은 팀을 하나 선택해서 키울까(전 라이브카드보다 골드카드 얻기가 더 쉽게 느껴져서;;) 아니면 그냥 레벨 생각하지 않고 전북이나 서울을 키울까.. (아니면 그냥 토트넘 키울까.. 아직 카드 8장 남았는데ㅎㅎ)

 

암튼 어느쪽이든 우선은 GP를 충분히 모은 다음에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부계정에 80만GP정도 모였는데.. 뭐 고수분들처럼 천만GP까지는 아니어도 1~2백만 GP정도는 모으고 하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해서..(언제 모으나;;)  아마 다음주 정도에 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나저나 주계정에서는 바르셀로나 모으기보다 이미 팀덱 18덱 완성한 헤타페팀을 강화하는 재미에 빠져서 ^^;; 바르셀로나 팀덱 완성은 좀 시간이 걸릴 듯 하네요 ^^;

 


댓글